고객센터

  • 이메일 문의

    • 공식 유통, 판매 절차를 거치지 않은 제품은 정상적인 A/S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A/S는 소비자기본법 및 이에 따른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 온라인 A/S의 구체적인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 1단계 : 고객 정보 및 A/S 신청 정보 입력

      • - A/S 신청 1건마다 1개의 제품씩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2단계 : 대상 제품을 A/S 센터에 택배 발송

      • - A/S 신청 접수 시 안내 드리는 주소 및 지정 택배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
    • • 3단계 : 수리비의 확인 및 입금

      • - 제품 검사 결과 ‘제품 하자 및 불량'의 경우, 검사 결과에 따라 수리 혹은 교환이 진행되며 완료 시 고객에게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 (왕복 배송료 회사 부담)
      • - 제품 검사 결과 '유상 수리'의 경우, 수리 견적을 안내 드리고 수리비가 결제되면 수리가 진행됩니다. (왕복 배송료 고객부담)
      • - 제품 검사 결과 기타 사정이 존재하는 경우, 해당 사실을 통보 드립니다. (이 때 회사에 귀책 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왕복배송료 고객 부담)
      • - 제품의 손상 정도와 유사 자재 수급 상황에 따라 '수리 불가'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로 인한 표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미리 양지 부탁 드립니다.
    • • 4단계 : 수리 제품의 반송

      • - 배송비 부담에 대하여는 앞서 말씀 드린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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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lted [ 개인정보처리방침 ]


    솔티드㈜ (이하 ‘회사’라고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ㆍ공개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수시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변경 내용을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 ①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1. 회원 가입 및 관리,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구분 유형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사이트 회원 필수 CI(연계정보), 이름, 아이디,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주소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중복가입 방지, 만 14세 미만 가입 방지
          - 서비스 이용에 따른 정보제공(고지사항 전달, 고객상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분쟁조정 해결을 위한 기록 보존)
          - 상품 및 경품배송, 상품의 반품/환불/취소 처리
          선택 전화번호 - 상품 및 경품배송, 상품의 반품/환불/취소 처리
          간편로그인 필수 연계정보, 이름, 이메일주소 SNS 계정 연계를 통한 간편 로그인 서비스 제공
          간편회원가입 필수 연계정보,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SNS 계정 연계를 통한 간편 회원가입 서비스 제공
          비회원 필수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주소 상품 및 배송(주문확인/반품/환불 등), 배송지 및 연락처 확인
        • -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지 않으며, 개인정보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 - 기타 서면, 전화, 전자우편, 이벤트 응모 등
        • - 회사와 제휴한 외부 기업이나 단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제휴사에서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IP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 4. 제품의 구매 및 상담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 및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구매, 교환, 환불, 수선, 상담 이력 등
        • - 결제정보 : 은행계좌 정보, 휴대폰 가입 정보 등
    • ②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하여야 할 경우, 회사는 수집항목에 대해 필수ㆍ선택항목을 구분하여 해당 페이지 및 서면 등에서 개인정보 처리사항, 보유기간 등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별도의 추가적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1. 회원 가입 및 관리
      •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ㆍ인증, 회원자격 유지ㆍ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각종 고지ㆍ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ㆍ청구서 발송, 컨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ㆍ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3. 고충처리
      •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4. 마케팅 및 광고 활용
      • - 광고성 정보전달, 경품배송 및 행사안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각종 설문조사, 서비스 이용 통계 관리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ㆍ보유합니다.
    •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사가 동의 받은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한 때로부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의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구분 보유기간 비고
          사이트 회원 회원 탈퇴 시까지 (관련 법령에 따라 1년간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 휴면계정 처리 및 분리보관 실시. 단,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라고 하더라도 고객의 별도 요청이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그 기간까지 보유 가능) 단,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종료시까지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재화 또는 서비스의 공급 완료 및 요금결제 정산 완료 시 까지
          고충 처리 고충 처리 후 3년 A/S, 수선, 반품, 심의, 예약판매 등
          부정 방지를 위한 내부 방침 부정 이용 기록 5년
          재가입 방지를 위한 내부 방침 탈퇴 후 이용자 개인식별정보(CI) 1년
          제휴 및 제안 문의 목적달성 시 또는 계약 만료 시 까지
      • 2. 관련 법령에서 요구하는 개인정보 보유기간
        • 회사는 전 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요구되는 보관목적으로만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분 보존근거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5 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5 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3 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6 개월
          이용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가입자번호, 사용도수에 관한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1 년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에 관한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3 개월
          거래기록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국세기본법」 제85조의3 제2항 10 년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케이지이니시스 실명 인증 서비스
        로젠택배, DHL 상품 배송, 물류 서비스
        ㈜케이지이니시스,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간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처리
    •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요구
      •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3. 삭제요구
        • -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된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4. 처리정지 요구
        • -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정보주체에게 요구를 받은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그 사유를 알려주어야 합니다.
          • 가.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나.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다.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은 경우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6조(개인정보의 파기)

    •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2. 파기방법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ㆍ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ㆍ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ㆍ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8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가. 쿠키의 사용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 이름 : 김대성
      • - 직책 : 운영이사
      • - 연락처 : 02-552-0815, ds.kim@salted.ltd
      •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 부서명 : 경영지원실
      • - 연락처 : 02-552-0815
    • ②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0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ㆍ처리 부서
    • - 부서명 : 스포츠사업부
    • - 연락처 : 02-552-0815, 이메일 : cs@salted.ltd

    제11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 소관업무 홈페이지 전화 주소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privacy.kisa.or.kr (국번없이)118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www.kopico.go.kr (국번없이)1833-6972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보서울청사 12층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국번없이)1301 (06590)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57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cyberbureau.police.go.kr (국번없이)182 (03739)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97

    제12조(광고성 정보 전송)

    • ①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지 않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단, 회원이 전자우편 등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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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시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여 조치합니다.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하거나 사전 동의를 철회할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제13조(고지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3월 10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